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영웅 집공개 재산 40억 벌고 가장먼저 한 일은?

by 토끼냥이 2021. 9. 5.

임영웅 집공개 재산 40억 벌고 가장먼저 한 일은?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최강자 임영웅님의 재산을 알아보도록 할껀데요? 그리고 임영웅님이 돈을 벌고 대표적으로 사용한 사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임영웅님의 재산이 40억이 넘는다는 기사가 올라온적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은 40억이라는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는게 쉽게 믿기시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임영웅님은 현재 트로트계의 최상위라고 해도 될 정도이죠.

그런데 그렇게 행사를 많이 하고 있지도 않은데 어떻게 이렇게 수입은 높은것일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물론 광고수입도 있지만 대체 출연료가 얼마이길래 40억 이상이라는 금액이 가능한걸까요?

그래서 제가 나름대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긴말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재산

첫번째로는 광고출연료 입니다.

한 광고 업계에 따르면 임영웅님의 초기 광고출연료는 6개월 기준으로 1억5000만원 선으로 책정이 되있다고 전해집니다. 그러다 요즘은 2억5000만원 선으로 올랐다고 전해지죠.

그러다 최근 '풍문으로 들었쇼'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한 현직 광고관계자들은 현재 임영웅님의 광고출연료를 1년 기준 3억~4억 정도로 보고있다 라는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양쪽다 같이 임영웅님의 광고출연료는 3억 이상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임영웅님이 찍은 광고 갯수는 총12정도 이고 3,4,5월 광고모델 계약 1위를 달성할 정도로 광고계의 왕으로 까지 떠오른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단순 계산하였을 때 3억X광고 12개를 하면 36억이 나오고 만약 4억원 이라면 48억까지도 나옵니다. 단순 계산으로는 36억~48억 정도로 추정이 되는데요?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1년계약 기준입니다.

초반에 찍은 광고들은 출연료가 이정도로는 높지 않았을 것입니다. 거기다 수입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소속사와 일정배분을하여 그렇게 높진 않을것 입니다. 그밖에 세금 경비 인건비를 감안하면 여러가지 지출되는 부분도 여럿있을테니 그러므로 제가 생각하기엔 임영웅님의 재산이 40억 까지는 아니더라도 30억 이상정도로 추정이 됩니다.


다음은 유튜브 수입입니다.

임영웅님의 유튜브 채널은 트롯맨들중 가장 오래됬는데요. 2011년부터 시작하셨습니다. 당시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시작하셨다고 하는 내용이 기억이 납니다. 121만 명이라는 어마무시한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데요...? 영상은 무려 573개의 영상을 올리셨습니다.

결론적으로 임영응님의 유튜브 수입은 무려 1.2억정도입니다...ㅎㄷㄷ


마지막으로 알아볼것은 집과 자가용 입니다.

임영웅님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자신의 자취방을 공개했었습니다.

트롯맨들은 임영웅의 집에 모여 연습을 하기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자취방에서 바퀴벌레가 나오거나 춥기도 했다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임영웅이 이사를 갔는지 안갔는지에 대한 루머가 많이 여론되고 있는듯 합니다.

결론적으로 임영웅은 역시 회사 근처인 서울 홍대 근처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미용실도 역시 너무 많은 팬들이 몰려와 영업을 중지하는 사태까지 벌졌었는데요.

앞으로는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사실수 있도록 바랍니다~


임영웅의 의미있는 소비들

보통 이렇게 돈을 많이 벌면 일단 집을 사거나 자가용을 구매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임영웅님은 좀 더 특별한 곳에 소비했다고 하죠 바로 기부 입니다.

임영웅님은 생에 첫 단독 광고인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광고출연료를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일부도 아니고 전액 기부를 하여 큰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 임영웅님은 기부를 하시면서 "미스터트롯 우승 후 찍은 첫 광고수익을 좋은데 쓰고 싶다" 라는 말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최근엔 아동 복지재단에 1억을 통크게 기부를 한것도 밝혀 졌습니다.

예전 2017년 아침마당에서 5연승을 하며 받은 우승상금 100만 원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하여 전액기부를 한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 임영웅님은 군고구마를 팔며 가장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거기다가 수입이 없던 시절에도 꾸준하게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다니며 묵묵하게 선행을 이어왔다고 하죠....


느낀점

임영웅님의 선행과 재산 여러가지를 알게 된것같아서 정말 기쁩니다. 그런데 정말 임영웅님은 힘든 시절에도 봉사를 하시며 기부도 하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임영웅 화이팅!!!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여자친구 공개  (3) 2021.09.05

댓글